SNS의 좋은 점
최근의 김부선씨가 밝힌 난방비 비리를 보면서 왜 SNS가 필요한지 절실히 느낀다. 페이스북을 통하지 않고 기존의 언론을 통한다면 과연 그 진실이 이렇게 넓게 알려질 수 있을까?
예전부터 한국의 언론은 쓰레기였다. 단지 알려지지 않았을뿐, 인터넷이 있었어도 페이스북, 트위터와 같은 플랫홈이 없다면 어려운 문제다. 블로그가 있기는 하지만 과연 이렇게 알려질 수 있을지?
예전부터 한국의 언론은 쓰레기였다. 단지 알려지지 않았을뿐, 인터넷이 있었어도 페이스북, 트위터와 같은 플랫홈이 없다면 어려운 문제다. 블로그가 있기는 하지만 과연 이렇게 알려질 수 있을지?
댓글
댓글 쓰기